아래 유물은 만주에서 발견된 '배달문명 유물'로서
그 시기가 '황하문명'보다 천년 이상 빠르므로
중국 역사학계가 큰 충격을 받았다.
(사실 "황하"는 "누런 강" 이라 하는 말이다.
즉 진흙탕물이다.
황하지역은 물이 맑지 않아서 사람이 살기에 아주 좋지는 않고
최초의 문명이 생기기는 어려운 지역.)
6천년 이상 전 의 배달문명 유물들이 수십년 전부터 만주에서 쏟아져 나왔다.
황하문명은 약 4천 몇백년전 시작.
아래 지도는 만주지역.
원래 만주는 중국 한족들의 역사무대가 아니라 한민족 즉 배달민족의 역사무대.
만주에는 지금도 상당수의 한민족들이 살고있다.

[고조선 지도]
환웅 (한웅) 배달 문명
지도
예맥문명은 한웅(환웅)께서 오시기 전에 있던 문명.
실제로 만주에서 배달민족의 고대문명이 꽃핀 유물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투구 쓴 환웅( = 한웅) 과 웅녀 할머니, 그리고 웅(곰)족의 상징
곰 조각.
옥기
장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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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산"은 "붉은 산"이라 하는 뜻이다.
그런데
밝 -> 붉 이므로
"홍산"은 원래는 "밝산(밝은 산)" 이라고도 한다.
"밝은 산"을 한문으로 쓰면 "백산(白山)" 이다.
백두산을 예로부터 '태백산'이라 한다.
태백산은 '큰백산'이라 하는 말이다.
그러면 백산은 어디인가.
바로 홍산이다.
즉 배달민족의 중심산이 백산(홍산) -> 태백산(백두산) 이 된 것이다.
홍산 문화는 약 6천년전부터 시작된
문화





[홍산문화]는 약 6천년전에서 약 4200년전까지
이고,
[한웅시대]가 약 6천년전에서 4333년 전까지(단군조선
건국 년도)이므로 시기상으로도 서로 일치한다.
[홍산문화]의 특징은 정교한 옥기(玉器 - 옥으로 만든 물건)의
사용, 돌을 사용한 무덤,
그 외에도
진흙 여신상(女神像 = 웅녀 할머니)이 다수 출토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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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로 쌓은 무덤과 제단(하늘에 제사 지낸 곳)

- 무덤을 돌로 만드는 문화는 고대 배달민족 특유의
문화.
(그 전통이 이어져서 고구려에서도 장군총등 많은 돌 피라미드를 만든다.
중국은 예로부터 돌로 무덤을 쌓지 않고 흙으로 쌓았다.)

[고구려 장군총 사진]
여신(女神)묘 건축지로서
진흙으로 만든 여신상과 더불어
곰의 머리뼈가 출토되어
곰 토템(곰을 상징 동물로 함)과 여성지도자로서의 [웅녀 할머니]를 강력하게 보여준다.
진흙 여신상과 곰 턱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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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지도는 중국 역사학자들이 그린 고대 문명 지도.
1번 부터 시기가 빠른 순서대로 그려다.
1번 지역이 홍산 (백산) 배달문화 지역이다.
배달문명은 2번 , 4번 , 5번 지역(중국 동해안)으로 그 중심지를 옮겼다가
4천 3,4백년전에 초대 단군께서 한반도 (북한) 평양으로 중심지(수도)를
옮긴다.
일부 배달민족은 3번지역으로 건너가서 중국문명의 시초가 된다.(황제헌원씨 등)
그런데
쇠를 뜻하는 철(鐵) 자의 옛 글자는
金(금) + 夷(이)
이다.
즉 [金夷] 이다.
(이 글자는 요새는 잘 안쓰기 때문에 컴퓨터의 한자지원이 안됨.)
사마천의 사기(史記) 에 보면
- 사기 권2 : 철고이자야(金夷 古 夷 字 也)
즉 " 철(金夷) 자는 옛날에는 이(夷)자 였다." 고 나온다
그리고 사기(史記)에 이어 중국 제 2의 역사책이라는 '한서'에 보면
- 한서 권28 : 이통차작철(夷 通 借 作 金夷), 철고문철자(金夷 古 文 鐵 字)
"철(金夷) 자는 이(夷) 자에서 나온 것이다."
"철(鐵 - 쇠 철) 자는 옛날에는 [金夷]라 썼다."
라 나온다.
이는 철 즉 쇠가 원래 동이(東夷)민족만이 쓰던 것임을 나타낸다
하겠다.
또
사마천의 사기(史記) - 권1- 에 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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蚩尤古天子 [치우는 옛 천자이다]
九黎君號蚩尤 [구리(九黎)의 임금을 치우라 불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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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나오는데
구리(九黎)는 고대 동이족(배달민족)을 부르는 말이다.
[구리(九黎) = 구이(九夷) = 구한(九韓) = 배달 한국]
즉 옛날에는 배달나라 즉 배달 한국의 임금이 천자(황제)였다는 것이고
그 중에 한 분이 [치우임금]이었다는 것이다.
계속하여 사기(史記) - 권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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蚩尤受盧山之金 而作五兵 明非庶人
[치우가 노산(盧山)의 쇠(金)으로 오병을 만들었으니 분명히 보통사람이 아니다]
有蚩尤 兄弟八十一人 竝獸身人語 銅頭鐵額 食沙石子 造立兵仗刀戟大弓
[치우는 형제가 81명인데 짐승의 몸에 사람의 말을 하고
구리머리에 쇠이마(동두철액-銅頭鐵額)를 하였으며
모래와 돌을 먹고
칼,창,커다란 활 등의 무기를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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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의
기록으로 보아도
철 즉 쇠가 원래 동이(東夷)민족만이 쓰던 것임을 알 수 있다.
동이(東夷)의 치우임금과 그 형제들이 철갑옷을 입은 것을 보고 짐승의 몸이라
했으며
철을 만들기 위해서 철광석을 퍼가는 것을 보고 모래와 돌을 먹는다고 생각했으며
구리와 쇠로 투구를 만들어 쓴것을
그들은 '구리머리에 쇠이마'로 착각한
것이다.
[구리(九黎) = 구이(九夷) = 구한(九韓) = 배달 한국]
금속 '구리'의 이름도 사실은 배달한국의 옛 이름 중 하나인 [구리(九黎)]에서 나온 것으로 보여진다.
만주 지역 등에 널리 퍼져있는 고대 한국의 피라미드들 일부.
(중국에서 연대 측정 결과 5,6천년 이상 전 에 만듦. )




중국 "신화통신"은 2001년도 7월에 이러한 피라미드의 일부를 뉴스로 전했으나
파장이 워낙 큰일이라 아주 일부만 살짝 전했다.
황하문명보다 훨씬 오래된 배달민족의 유물이 쏟아져 나왔으므로.
(중국이 1970년대에 발굴하다가 배달민족의 유물들이 쏟아져 나오므로 발굴 중단.)
-중국 신화통신이 5,6천년 이상 된 만주 피라미드를 극히 일부 밝힌 내용
-
http://www.china.org.cn/english/15802.htm
위글에서 피라미드 뿐만이 아니라
쌀 미(米)의 원시 한자로 보이는 글자를 찾아내었다는 내용도 있다.
한자도 만주(고조선)에서 먼저 썼다는 얘기다.
그리고 또한
한국인들이 세계에서 가장 먼저 농사를 지었다는 증거가 발견되었다.
1만 5천년전에 쌀농사를 지은 증거(재배 볍씨)가 발견되어 국제 학계의 공인 을
받았다.
국제적으로 가장 오래된 것으로 인정받아왔던 중국 후난(湖南)성 출토 볍씨보다도 약 3천년이나 더 오래된
세계
최고(最古)의 볍씨가 한국에서 발견됐다고
영국 BBC 인터넷판이 2003년 10월 22일 보도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볍씨 (충북 청원서 발견 - 약 1만 5천년전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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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산문화] 즉 [배달문명] 은
'황하문명'보다 천년 이상 더 빠르다.
즉 위 지역의 문화가 황하 유역에 전해져서 '황하문명'이 된 것이다.
갑골문자(고대 한자)도 황하문명의 갑골문보다 더 빠른 것이 만주에서 발견되고 있다.
즉 한자도 만주(고조선)에서 더 먼저 썼다는 얘기인 것이다.
즉 한자(한문)도 원래 한민족이 쓰던 것이었다는 얘기가 된다.
그리고 만주 배달문명보다 시기가 늦은 갑골문자(원시
한자)가 발견된 황하 지역의 고대 '은'나라도
동이(배달)족이 세운 나라다.
(일부 배달민족 사람들이 황하유역으로 가서 그곳의 원시적인 원주민들을 이끌고 나라를 세움.)
이는 이미 중국고대역사학계의 '상식'처럼 되어있다.
즉 고대한국(배달나라)의 문명이 전해져서
이루어진 것이 '황하문명'인 것으로 드러난 것이다.
그래서
중국당국이 대단히 크게 충격 받았다.
그리하여 시도하는 것이 바로 소위 '동북공정' 즉 '만주역사 왜곡공작'이다.
즉 필사적으로 고조선 고구려를 중국역사라고 우기게 된것이다.
중국 후한(後漢)의 정사(正史) '후한서 [ 後漢書 ]'에 보면 다음과 같이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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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한서 동이전》서문
[동방을 "이(夷)"라 한다]
"이(夷)"라는 것은 "근본이 되는 뿌리"라는 의미이니,
어질고 살리기를 좋아하여, 마치 만물이 대지로부터 솟아나오는 것과 같다.
[仁而好生萬物 地而出]
그러한 까닭에 천성이 훌륭하여 도덕(道德)을 잘 행하여
군자불사지국(君子不死之國 - 군자가 죽지 않는 나라) 라 불리워지게까지 이르게 되었다.
[至有君子不死之國焉]
때문에 공자는 <구이九夷>에 가서 살고 싶어 하였다. [故孔子欲居九夷也]
(주: 고대에 동이(東夷) 즉 "배달 한국"은 아래 아홉나라 (구이-
九夷) 로 이루어져 있었다.
지금 "경기도, 충청도, 강원도..."
하듯이.)
[산해경(山海經)]에 이르기를
[군자국(君子國)에서는 의관을 갖추고 칼을 차고 있으며,
짐승을 키우고, 두 마리의 무늬 있는 범(호랑이)을 곁에 두고 부린다]라고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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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중국 정사(공식 역사책)인 [후한서 동이전 서문] 에 나오는 내용이다.
《후한서 동이전》서문 - 한문본
<王制> 云: [東方曰夷.] 夷者, 也, 言仁而好生, 萬物 地而出.[1]
故天性柔順, 易以道御, 至有君子不死之國焉.[2] 夷有九種,[3] 曰 夷, 于夷, 方夷, 黃夷, 白夷, 赤夷, 玄夷, 風夷, 陽夷.[4]
故孔子欲居九夷也.
【1】事見《風俗通》. 【2】《山海經》曰: [君子國衣冠帶劒, 食獸, 使二文虎在旁.]《外國圖》曰:
[去琅邪三萬里.] 《山海經》又曰: [不死人在交脛東, 其爲人黑色,壽不死.] 在東方也.
▶ 자료 출처 :《중국정사
조선열국전》서울 동문선(東文選). 1996.
..................................................................
약 2300년 전, 공자(孔子)의 7대손
공빈(孔斌)이 고대 한국에 관한 이야기를 모아서 쓴
[동이열전](東夷列傳)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
고대의 동이(東夷)는 한(韓)민족 (배달민족) -
.........................................................
<동방에 오래된 나라가 있는데 동이(東夷)라 한다.
훌륭하신 분인 <단군>이 계셨는데
<구이(九夷 - 동이(東夷)의 아홉나라들. 합쳐서 고조선.)>의 추대를 받아 임금이 되셨다. 요임금 때의 일이다.
순임금은 동이에서 태어나 중국으로 와서 천자가 되어 훌륭한 정치를 하였다.
동이(東夷)에는
자부선인(紫府仙人) 이라 하는 도에 통한 훌륭한 분이 계셨는데
<황제헌원씨>가 그 문하에서 내황문(內皇文)을 배워와서
<염제 신농씨>의 뒤를 이어 중국의 임금이 되셨다.
동이(東夷)는 그 나라가 비록 크지만 남의 나라를 업신여기지
않았고,
그 나라의 군대는 비록 강했지만 다른 나라를 침범하지 않았다.
풍속이 훌륭해서 길을 가는 이들이 서로 길을
양보하고,
음식을 먹는 이들이 먹는 것을 서로 양보하며,
남자와 여자가 따로 거처해 함부로는 섞이지 않으니,
가히 <동방예의 군자국> (東方禮儀君子之國 - 동쪽에 있는 군자의 나라) 라 할 수 있다.
그래서 기자(箕子)가 주(周)나라 신하가 되지 않고 동이(東夷)땅 (고조선)으로 갔고
나의 할아버지 공자(孔子)께서
동이(東夷)에 가서 살고 싶어 하셨다.
나의 벗 노중련(魯仲連) 역시 동이(東夷)로 가고 싶어한다.
나도 역시
동이에 가서 살고 싶다.
예전에 동이의 사절단이 온 것을 보니 대국 사람들 (大國人) 다운 모습이었다.
동이는 대강
천년이상 전부터 중국과 우방이었다.
사람들이 서로 왕래했다.
위나라 安釐왕 10년 곡부에서 공빈 씀.
.................................................................
<한문본>
동이열전 전문
《 東夷列傳 全文 》
東 夷 列 傳 (註 檀奇古史
附錄)
東方有古國 名曰東夷 星分箕尾 地接鮮白 始有神人 檀君 遂應九夷之推戴而爲君 與堯병立 虞舜 生於東夷
而入中國 爲天子至治 卓冠百王 紫府仙人 有通之學 過人之智 黃帝受內皇文於門下 代炎帝而爲帝, 小連大連 善居喪 三日不怠 三年憂
吾先夫子稱之, 夏禹塗山會 夫婁親臨 而定國界, 有爲子 以天生聖人 英名洋溢乎中國 伊尹受業於門 而爲殷湯之賢相 其國雖大 不自驕矜
其兵雖强 不侵人國, 風俗淳厚 行者讓路 食者推飯 男女異處 而不同席 可謂東方禮儀之君子國也, 是故 殷太師箕子有不臣於周朝之心
而避居於東夷地 吾先夫子 欲居東夷 而不以爲陋, 吾友魯仲連亦有欲踏東海之志 余亦欲居東夷之意
往年賦觀東夷使節之入國其儀容有大國人之衿度也, 東夷蓋自千有餘年以來 與吾中華 相有友邦之義 人民互相來居往住者接踵不絶, 吾先夫子
以東夷不以爲陋者 其意亦在乎此也, 故余亦有感而記實情以示後人焉 魏 安釐王 十年 曲阜 孔斌 記 (字 子順)
.................................................................
위와 같이 고대 중국인들에게 있어서 지혜있고 솔직한 인물들은
<배달문명>을 존경해 마지 않은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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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중국 역사서들에 나타난 고조선 초기 중기의 강역은 대략 다음과 같다.

[고조선 초기 중기 지도 ]
고조선 유리- 평양시 정백동 출토

고조선의 검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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